ad

logo

ad

HOME  >  생활경제

스미후루코리아,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입력 2026-02-03 08:33

감숙왕 바나나 비롯해 파인애플, 사과, 애플망고, 샤인머스캣 등 다양한 구성

스미후루코리아,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나나 전문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2026년 병오년(丙午年)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과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과일은 해마다 명절을 대표하는 선물세트 중 하나로 자리 잡아왔다. 스미후루코리아는 관계사 에스피프레시(SP fresh)와 함께 과일 전문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과일과 가공식품을 담은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설 선물세트 2종의 공통 품목으로는 스미후루코리아의 대표 과일인 감숙왕 바나나를 비롯해 감숙왕 허니팟 파인애플, 폴앤박 유레카 사과, 오렌지, 폴앤박 스위트 키위 등이 구성됐다.

과일 선물 세트 외에도, 스미후루코리아의 가공식품 선물세트도 준비됐다.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감숙왕 바삭 나나나칩’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스미후루코리아 관계자는 “선물은 받는 분께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함께 전하는 것이므로, 무엇보다 품질에 대한 신뢰가 중요하다”며 “스미후루코리아가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준비한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