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농축 액체세제의 침투력∙부스터 효소의 세척력 더한 프리미엄 라인 제품

비트 몬스터팟은 비트의 뉴 하이브리드 기술로 완성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초고농축 액체세제의 빠른 침투력과 베이킹소다∙효소의 강력한 세척력을 하나의 캡슐에 담아 압도적인 세척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3챔버 형태로 고성능 액체세제와 이를 강화해 줄 세척 부스터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얼룩과 냄새에 대한 세탁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제품은 ‘비트 몬스터팟 10X삶음파워’다. 10중 세척 효소를 자사 기존 캡슐세제 대비 10배 이상 처방해 지우기 힘든 황변 얼룩과 찌든 때를 강력하게 제거한다. 100%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빨래의 꿉꿉한 냄새를 99% 제거하고, 집먼지∙진드기의 사체 및 배설물도 말끔하게 케어한다.
빨래 후에는 섬유 속 상쾌한 향기가 8주 동안 지속되며, 색바램을 방지하고 옷감 본연의 색상 유지에 도움을 주는 컬러 케어 기능도 더했다.
비트 브랜드 관계자는 “비트 몬스터팟은 지우기 힘든 황변 얼룩과 찌든 때, 냄새까지 한 번에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하이브리드 기술 기반의 프리미엄 캡슐세제다”라며 “세척 성능을 극대화한 만큼 이름 그대로 ‘괴물 같은 세척 퍼포먼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