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땀 많은 아이를 위한 여름이불 '노땀 이불', '노땀 쿨매트'

진병두 기자

입력 2019-06-04 11:40

땀 많은 아이를 위한 여름이불 '노땀 이불', '노땀 쿨매트'
[비욘드포스트 진병두 기자] 일부 지역에서 이른 열대야가 시작된 가운데, 지난해 끔직했던 여름 더위를 기억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이 벌써부터 여름이불과 쿨매트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웰베딩이 선보이는 노땀 여름침구세트는 입체적인 공기순환이 가능한 3D 에어메쉬 기술이 적용된 ‘쿨맥스 냉감 소재’로 제작됐으며 여름 전용 이불과 베개커버 세트로 구성돼 있다. 쿨맥스 냉감 소재는 기능성 옷에 사용하는 최고급 냉감 원단의 신소재다.

노땀 여름이불세트는 냉감 원단 사이에 3D 에어메쉬를 넣어 냉감 원단이 빼앗은 체내 열기를 3D 에어메쉬 기술로 빠르게 배출하며, 온기와 냉기가 계속 순환되면서 잠 자는 동안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노땀이불의 냉감 원단은 8각형 형태의 옥타곤 매쉬 패턴으로 누빔 처리되어 3D 에어메쉬 기능을 극대화했다.

노땀 여름이불에 사용된 모든 원단과 충전재는 각종 안전 테스트를 거쳐 유해물질과 알레르기에도 무해하다. 또한 세탁기를 사용해 손쉬운 세탁이 가능하고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속 건조도 가능해 자주 세탁해야 하는 여름 이불로 적합하다. 특히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누워있는 신생아나 낮잠이 필수인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아이들이 자는 동안 흘리는 땀을 감소시킬 수 있다.

땀 많은 아이를 위한 여름이불 '노땀 이불', '노땀 쿨매트'
노땀 이불세트는 노땀이불과 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퍼싱글(SS)과 퀸(Q) 사이즈로 출시됐다. 옵션으로 추가 구매가 가능한 노땀쿨매트는 노땀이불과 동일한 3D 에어메쉬 냉감 소재로 제작됐다. 냉감솜을 충전재로 사용한 노땀 쿨매트는 노땀이불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 뛰어난 냉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웰베딩 관계자는 “웰베딩 '노땀 이불'과 '노땀 쿨매트'는 통기성이 뛰어나 열을 배출해 적정 온도를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항상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누워있는 시간이 긴 신생아에게 더욱 적합하며, 어린아이들을 위한 낮잠이불로도 안성맞춤이어서 신생아나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웰베딩에서는 노땀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에서 1차 노땀이불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뉴친환경 경추 베개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퍼싱글 세트 구매 시 베개솜 1개, 퀸 세트 구매 시 베개솜 2개를 증정한다. 단 패드 단품 구매 시에는 베개솜을 증정하지 않는다.

노땀이불과 노땀패드는 웰베딩 사이트와 쿠팡, 위메프,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전문 침구 노땀이불과 노땀쿨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웰베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병두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