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샤인마스크’, 집에서도 샵처럼 근적외선으로 섬세한 관리 가능한 시대 열어

김유진 기자

입력 2019-06-04 14:02

사진 = 샤인마스크
사진 = 샤인마스크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피부는 첫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빛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지고 싶어한다. 하지만 현대인은 피부과나 피부관리 샵에 등록을 하기에는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아 부담을 느끼기 쉽다.

이러한 현대인들의 수요에 맞춰 피부미용기기 LED마스크가 최신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LED마스크는 근적외선파장을 이용한 안면 및 두피에 있는 진피층을 활성화시키는 홈케어 미용기기이다.

LED마스크 전문 기업 샤인마스크에서는 집에서 하루에 한 번 샤인마스크 사용으로 피부 탄력 개선뿐만 아니라 탈모 예방 효과, 두피각질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품을 출시하여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방문객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결과 중국 최대의 전자거래 플랫폼 쥐메이(JUMEI), 타오바오(Taobao),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그리고 두타면세점에 입점되었으며 ‘샤인Go Back’ LED마스크 웹드라마가 중국과 한국에서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샤인마스크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는 집에서 쉽고 편하게 샵에서 받는 것과 같은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편리함 외에도, 피부 미용과 두피 관리라는 두 가지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샤인마스크는 프리미엄 고출력 근적외선칩을 장착하여 지속적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으며 근적외선 출력량의 세기를 민감성 피부, 보통 피부, 유지모드로 나눠서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맞춤형 케어가 가능하다.

현재 샤인마스크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을 하고 있다. 상품 구매 시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상품 후기 및 블로그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샤인마스크는 일본 최대 뷰티 전시회에 참여하여 전 세계 뷰티 시장에 입문하였으며, 한류 스타 박해진을 전속 모델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성황리에 팬 사인회를 개최한 바 있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