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때문에 배달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커지고 있는 가운데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가배달서비스를 도입해 전국 점포 월 매출액이 20%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춘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개성 강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폭 넓은 연령대의 손님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2016년부터 18년까지 3년간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카페루앤비’는 커피 전문가들이 만든 카페 프랜차이즈로 예비 커피숍창업자들에게가맹점주 인테리어 자율시공을 통해서 카페창업비용의 거품을 줄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카페루앤비’는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 감리비를 한시적으로 전액 면제하는 등 파격적인 창업 지원 프로모션인 ‘본사 NO마진’ 정책을 실시해 커피숍창업아이템이나 1인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점주들에게 요즘뜨는 창업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배달컨셉의 세트메뉴를 접목시킨 딜리버리형 카페 창업 지원으로 업종변경에 용이하고 교육청 정식인가를 받은 자체 운영 아카데미에서 매장운영, 음료제조, 서비스 교육 등 전문 바리스타 교육과정을 1:1 맞춤형식 지도로 초보창업자를 지원한다.
커피숍창업 프랜차이즈 ‘카페 루앤비’ 가맹 담당자는 “고품질의 원두와 재료를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주에게 제공해 점주의 이익을 극대화하고 본사 운영팀이 잠재 수요, 일매출, 매출 집중시간대, 주력상품을항시 분석해 매출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소규모창업아이템이나 1인창업아이템을 찾고 있는 초보창업자들을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3년이상의 실무 경력자인 슈퍼바이저 파견으로 고객응대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원활한 운영을 돕고 있어 주부창업아이템으로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루앤비’의 창업 등 관련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번호를통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