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MBC부산웨딩박람회 X 인터파크웨딩페어, 6월 8~9일 부산항에서 열려

김유진 기자

입력 2019-06-05 14:00

사진=부산웨딩박람회
사진=부산웨딩박람회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부산MBC X 인터파크웨딩페어’가 오는 6월 8(토) ~ 9일(일) 양일간 부산항컨벤션센터 5층 이벤트 홀에서 열린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라면 결혼 준비에 돌입하면서 예단, 예물, 혼수 등 생소한 것들이 많아 난감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하기도 하고 비용이 얼마나 들지 몰라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걱정을 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부산MBC X 인터파크 웨딩페어‘에 주목해 보자

국내최초 ‘부산MBC'와 ’인터파크웨딩‘이 만난 만큼 그 혜택 또한 두배로 늘어났다.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부산인기웨딩홀, 부산스드메, 부산혼수 등을 최대 50%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신 웨딩 트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예비 부부들의 경우 소규모로 진행할 수 있는 스몰웨딩, 직구웨딩 등 합리적인 맞춤형 웨딩컨설팅을 제공 할 예정이다.

대표 부산예물 ‘D102'에서는 박람회 당일 계약시 백화점상품권과 함께 14k특별 사은품 등을 증정하고 있으며, ’딕스다이아몬드‘에서는 당일 계약시 식기세트와 함께 천연다이아몬드 14k팔찌, 양가부모님 혼주브로치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허니문 ‘하나투어(하나허니문)’과 ‘아이에스투어’의 경우 고품격 신혼여행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패키지를 제공하여 신혼부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 인기 신혼여행지로 주목 받는 이탈리아, 체코, 푸켓, 칸쿤, 뉴질랜드, 하와이, 코사무이 등의 국가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신부에게 웨딩드레스가 있다면 신랑의 필수품 맞춤정장, 아직 예복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이번 부산MBC웨딩박람회를 주목하는 것이 좋겠다. 남성 정장(부산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는 고객 체형에 맞춰 디자인을 추천하고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반영해 제작하는 정장맞춤(MTM)을 진행하며 부산MBC웨딩페어 행사기간에 상담만 받아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계약시 고급와이셔츠, 넥타이, 양말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부산한복 브랜드 ‘신씨비단’은 신부 맞춤한복 계약시 25% 할인과 함께 신랑 한복 1회 무료대여, 조각보 가방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산신혼가전 브랜드 ‘롯데 하이마트’에서는 혼수 인기상품 특별할인과 함께 박람회 기간 동안 구매금액대별, 품목별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박람회를 맞아 무료 사전신청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6월12일부터 진행하는 ‘2019 부산 수제맥주페스티벌’ 맥주교환권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으며, “이번 부산웨딩박람회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이색 데이트이면서 특별한 결혼준비가 되길 바란다.” 또한 “만만치 않은 비용인만큼 가격의 거품을 빼고, 실질적인 혜택이 많은 그야말로 가성비를 높이는 행사를 진행하겠다”며 많은 예비 부부들에게 결혼준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줄 수 있는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6월 8일~9일에 개최되는 이번 ‘부산MBC X 인터파크웨딩페어’는 부산MBC웨딩페어 홈페이지에서 참여업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으며, 무료사전신청 또한 함께 진행하고 있다. 박람회에 관한 문의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