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율리아나, 경기불황 속 퀄리티 높은 결혼준비 가능한 ‘웨딩스드메88패키지’ 판매

김유진 기자

입력 2019-06-07 13:50

사진=율리아나 제공
사진=율리아나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불경기가 계속되면서 모든 곳에서의 지출을 줄이는 것이 당연시되고 있지만, 일생에 한번뿐인 소중한 결혼식은 결혼비용 부담 없이 원하는 수준의 예식준비를 하고자 하는 것이 대다수 예비 신혼부부들의 희망이다. 때문에 좀 더 저렴한 웨딩컨설팅 업체나 웨딩드레스 준비를 알아보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에 ‘율리아나웨딩’은 스튜디오 촬영과 드레스, 메이크업의 '스드메패키지'를 포함한 결혼준비 사항들을 정액제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를 선보이고 판매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청담웨딩샵인 ‘율리아나웨딩’이 선보인 스드메패키지 중 가장 높은 이용율을 보이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있다. 이 패키지 상품은 88만원의 비용만으로 신부의 웨딩드레스와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여기에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스냅사진까지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이 ‘웨딩스드메88패키지’가 높은 이용율을 보이는 또 하나의 이유는 저렴한 실속패키지이지만 최고급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하여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웨딩드레스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으로, 이는 ‘율리아나웨딩’ 측이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아 가격거품을 없앴기 때문이다. 한복 무료대여까지도 가능해 웬만한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항목들을 대거 해결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이지만 결혼식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현실적인 결혼비용을 걱정해 본의 아니게 포기하게 되는 요소들이 많은 게 사실이다”며 “이런 부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패키지 내에 대부분의 준비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데다 퀄리티도 신경 썼으며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처럼 규모를 작게 하고자 하는 커플들도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