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강남메이크업학원 서울F2MG 본사, 특수분장 등 여름방학맞이 집중수업

김유진 기자

입력 2019-06-07 17:40

사진=강남메이크업학원 제공
사진=강남메이크업학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강남메이크업학원 서울F2MG 본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영국유학반, 특수분장 그리고 메이크업까지 여름방학 집중수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금번 집중수업은 방학기간 동안 퀄리티 있는 수업을 받고 싶고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 신입학 편입학을 준비하는 학생, 해외명문 대학교를 메이크업, 특수분장과로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 파운데이션이 아닌 1학년으로 영국대학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과정이 되도록 준비됐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F2MG 특수분장 수업은 헐리우드 영화 제작시 사용하는 현지 스킬을 직접 배운 강사가 학생들에게 현지 테크닉의 노하우와 국내 특수분장 회사의 전문성까지 전수 해 주시는 강의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FX, 캐릭터뿐만 아니라 소품에서 사용하는 더미 제작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단기간에 많은 것을 해야 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이크업과 특수분장 수업은 여름방학 기간 내에는 오후, 저녁수업을 병행하여 단기간 교육이수 할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여름방학 특강이라고 해서 많은 인원을 받기보다는 소수정예로 인원수가 정해져 있어 학생 한 사람에게 1대1 티칭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및 해외 뷰티 대회 참가를 위한 작품 제작을 하며, 프로그램 이수 후에 개인별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또한 여름 방학기간 동안 실습까지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주어진다.

또한 단기간에 메이크업국가자격증을 취득하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두 달 간의 국가자격증 수업 역시 진행 될 예정이다.

서울F2MG 관계자는 “강사들은 현장에서 활동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특수분장사, 예술작가들로써 학생들에게 현장에서 필요한 스킬을 바로 교육해주며, 국내외 입시 비법도 공개된다”며 “특히 외부에서 강사를 초청하거나 특강 형식의 단기 과정 방식이 아닌 기초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체계적으로 모두 진행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이런 과정이 해외에서 배우는 교육과 유사하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