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맞춤정장·맞춤예복 전문점 HK테일러 청담점, 결혼 웨딩패키지 진행

김유진 기자

입력 2019-06-11 10:30

사진=HK테일러 제공
사진=HK테일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강남의 맞춤정장, 맞춤예복, 혼주정장 전문점 HK테일러 청담점은 예비부부들을 위한 맞춤 웨딩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패키지에는 맞춤 제작 정장을 본식 및 웨딩 촬영시 입을 수 있도록 예복스타일로, 변경 후 본식 이후에 정장으로 리폼 해주는 서비스와 웨딩 촬영 시 커플턱시도 대여, 100% 순면 맞춤셔츠, 보타이·행거치프·부토니에 등의 액세서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행사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원단으로 생애 한번뿐인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신랑예복을 진행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실용성을 위해 신랑예복에 관련한 부분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웨딩패키지를 구성했으며 신랑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1:1 상담을 통해 예복을 맞춤해 드린다”며 “HK테일러는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크 수제공정을 직접 직영으로 자체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의 맞춤정장, 맞춤예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HK테일러청담점은 방문 전 예약을 먼저 해야한다”고 말했다.

사진=HK테일러 제공
사진=HK테일러 제공

한편, HK테일러는 프리미엄 비스포크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로 이태리 명품 브랜드 로로피아나와 영국 명품 브랜드 스카발 등 다양한 수입원단도 만나 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kyj@b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