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강남한정식맛집 '수담한정식', 다양한 모임으로 제격

김유진 기자

입력 2019-06-11 17:17

사진=수담한정식
사진=수담한정식
[비욘드포스트 김유진 기자] 상견례나 돌잔치, 환갑잔치 등에 어울리는 모임 장소로 한정식집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한정식은 깔끔한 플레이팅과 호불호 없는 음식으로 모임의 만족도를 높이기 때문이다.

서울돌잔치장소, 서울상견례장소, 스몰웨딩 등 다양한 모임에 어울리는 서울한정식맛집 수담한정식이 있다.

이곳은 강남역과 삼성역사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수준높은 한식 퀄리티로 모임을 찾는 이들의 만족감을 높여줘 화제에 오르고 있다.

수담한정식은 제11대 조리명인이자 한식조리기능장이 직접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엄선, 고객의 연령대와 모임 분위기를 고려해 음식을 준비하고 있으며, 상견례 전용 룸과 회식장소나 세미나 룸에 맞추어 빔프로젝트와 노트북 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모임장소로 진행하기 좋다. 또한 강남인데 주차가 편하다는 장점도 있어 찾는이들이 많다.

사진=수담한정식
사진=수담한정식


코스요리 외에도 가볍게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전복죽, 전통 숯불 떡갈비, 자연송이 궁중신선로, 한방갈비찜 등의 일품요리도 마련돼 있다.

이곳은 또한 기존 한정식전문점이 갖고 있는 다소 경직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모던한 인테리어와 쾌적하고 넓은 환경이 특징이다. 프라이빗룸이 마련되어 있어 다른 손님에 의해 방해 받지 않고 가족, 지인과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수담한정식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생신이나 돌잔치, 상견례, 단체행사, 회식, 하우스웨딩 등에 각종 모임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산지 직거래 식자재만을 사용해 산해진미의 맛과 영양을 살린 다양한 코스요리를 구성하고 있다”며 “수담한정식은 인테리어와 정갈한 플레이팅 코스요리, 합리적인 가격대와 분위기까지 고객들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kyj@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