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쌍욕세럼이 뭐길래? 로하셀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 인기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13 11:38

사진=로하셀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
사진=로하셀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여름 날씨에 접어들면서 한 낮 기온이 30도에 육박하고 있다. 기온이 오르는 만큼 체온도 오르게 되는데 땀이 흐르면서 자동적으로 모공이 넓어지고 피지선을 자극하여 피지가 많이 분비되기 때문이다. 분비된 피지가 제대로 배출이 잘 되면 좋겠지만 땀으로 끈적해진 피부에 노폐물이 달라붙으면서 배출이 어려워 이로써 트러블이 생기게 된다. 아직 7월이 되진 않았지만 때이른 더위로 이와 같은 피부 고민을 하는 이들이 벌써부터 많다.

이에 온라인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에서는 간단한 홈케어를 통해 피지의 원활한 배출을 도와 매끈한 피부결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PH라인을 선보이며 화제를 끈 바 있다. 그중 '쌍욕세럼'이라는 다소 과격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는 100% 전액 환불보장 단독 이벤트를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피부 컨디션 및 타입에 따라 우리 피부의 PH 수치보다 낮은 산도인 PH3.5 제품으로 피부에 롤링되며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따가움을 느낄 수 있으나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이 되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얼굴뿐만 아니라 여름철 노출되기 쉬운 가슴 윗부분, 등 부분의 피부까지 관리가 가능 하기 때문에 다양한 부위의 피부 트러블 고민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로하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품 구매시 제품과 함께 배송된 체험분 먼저 사용 후 피부 타입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낼 수 있는 100% 전액 환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