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온라인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에서는 간단한 홈케어를 통해 피지의 원활한 배출을 도와 매끈한 피부결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PH라인을 선보이며 화제를 끈 바 있다. 그중 '쌍욕세럼'이라는 다소 과격한 별명을 가지고 있는 3.5 세븐필 세럼 마스크는 100% 전액 환불보장 단독 이벤트를 하면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피부 컨디션 및 타입에 따라 우리 피부의 PH 수치보다 낮은 산도인 PH3.5 제품으로 피부에 롤링되며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으로 따가움을 느낄 수 있으나 피부 자극 임상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으로 판정이 되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바르는 제품이기 때문에 얼굴뿐만 아니라 여름철 노출되기 쉬운 가슴 윗부분, 등 부분의 피부까지 관리가 가능 하기 때문에 다양한 부위의 피부 트러블 고민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며 “그렇기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을 준비하시는 고객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로하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품 구매시 제품과 함께 배송된 체험분 먼저 사용 후 피부 타입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낼 수 있는 100% 전액 환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