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일본 구매대행 헤이프라이스, “여름 레저·스포츠용품 구매율 높아”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14 09:00

사진=헤이프라이스 제공
사진=헤이프라이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일본 해외 직구 ‘헤이프라이스’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각종 스포츠 기획전 및 일본 현지 인기 사이트의 스포츠용품 구매대행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일본 야후 옥션, 라쿠텐, 야후재팬, 아마존 등의 레저 및 스포츠용품에 대해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는 헤이프라이스는 해외직구족이 선호하는 낚시, 골프, 야구 등의 인기 해외 스포츠 직구를 진행하며, 최근 자전거용품, 수영 등 다양한 스포츠용품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현재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이기도 한 헤이프라이스는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들을 따로 모아 해외 구매대행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다. 이에 해외 직구를 위한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골프, 낚시, 수상스키, 수영, 물놀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세분화 시켜 상품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일본 직구 사이트 헤이프라이스는 본격적인 레저 및 스포츠 계절과 함께 6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 출석체크를 통한 최대 8천원 적립금과 1만6천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생일3종쿠폰, 신규가입, 매달회원등급혜택쿠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헤이프라이스는 고객이 찾고자 하는 물품을 쉽게 검색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일본 직구 쇼핑몰에 대해 궁금한 고객들을 위해 헤이프라이스 카카오톡 또는 어플을 운영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