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한 하이리빙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는 창립 20주년이 되던 지난 2016년부터 진행돼 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회원직접판매 기업으로서, 회사와 회원이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는 취지하에 전개되어 왔다.
트리플엔 기부 캠페인은 하이리빙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엔트리 트리플엔이 1박스 판매될 때마다 1포가 적립되는 방식과 사업자 회원이 기부 전용으로 트리플엔을 구매하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날 행사를 통해 그 동안 기부품으로 모아진 트리플엔 전량을 소방 발전과 공익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했다.
엔트리 트리플엔은 유해 성분 배출과 필수 영양성분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주는 하이리빙을 대표하는 종합 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리빙은 트리플엔을 통해 화재나 재난 등 열악한 현장에서 일하는 소방관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하이리빙 김석범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및 주요 리더 사업자,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오세억 회장, 한상목 사무총장, 그리고 119소방안전복지사업단의 홍준성 단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하이리빙 김석범 대표는 “위급한 재난의 현장 속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대한민국 영웅인 소방관 여러분을 격려하고자 트리플엔을 전달하게 됐다”며 “건강을 해치는 악조건 속에서 구조 활동을 펼치는 만큼 균형 잡힌 건강을 돕는데 쓰이길 바란다”며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하이리빙은 앞으로도 사업자 회원들과 함께 사회적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엔트리의 전 제품은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 및 체외 배출에 효과가 있는 식물성 식품 조성물 HE-N11을 함유하고 있다. HE-N11은 오는 23일 HE-N19로 업그레이드된다. HE-N19는 기존 HE-N11에 체내 니코틴 배출 효과와 다이옥신의 독성을 감소시키는 생약재추출물 조성물인 특허원료 TF-343이 더해졌다. TF-343에는 삼백초, 인동, 당잔대, 민들레, 결명자, 느릅나무, 검정콩, 감초의 8가지 식물영양소가 포함돼 있으며, HE-N19는 이를 포함한 총 19가지 식물영양소로 구성된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