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화사의 특별한 비법 ‘빠질라카노’, GS홈쇼핑 방송 주문 폭주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14 22:50

사진=에버비키니 제공
사진=에버비키니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에버비키니 공식 모델 마마무 화사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유명한 ‘빠질라카노’가 GS홈쇼핑 방송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는 오늘 오후 10시 40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시작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는 중이다. 현재 판매 중인 빠질라카노 구성은 6박스(12주분), 12박스(24주분)다. 1박스에 각 28포씩 들어가 있는 빠질라카노는 초대박 구성이 돋보인다.

현재 방송 중인 빠질라카노는 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이번이 GS홈쇼핑을 통한 다섯 번째 생방송이지만, 앞선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흥행 행진을 달렸던 만큼 이번 방송에서도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빠질라카노가 이처럼 대중의 입소문을 탈 수 있었던 이유는 연예인들 사이에서 체중관리 애용템으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에버비키니 공식 모델 마마무 중에서도 화사가 몸매관리로 애용하고 있는 것은 물론, 레인보우 조현영, 랩퍼 키썸도 빠질라카노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빠질라카노에 함유된 수용성 가르시니아(HCA) 덕분에 체지방은 줄일 수 있고 비타민B1과 판토텐산으로 건강을 더한다. 몸매관리를 하면서도 커피분말로 커피향을 즐길 수 있어 20,30대 여성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한편, 에버비키니는 6월을 맞아 올리브영에서 브랜드 세일을 진행 중이며, 올리브영에서도 역시 빠질라카노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공식몰 또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