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주식 경품 이벤트 실시

김도현 기자

입력 2019-06-17 15:01

한국투자증권이 실시하는 MTS 해외주식 통합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이 실시하는 MTS 해외주식 통합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
[비욘드포스트 김도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17일과 24일 양일간 주식거래 앱 ‘한국투자 주식’의 해외주식 통합 업데이트 기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7일과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네이버 검색창에서 ‘뱅키스 해외주식’을 검색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배너의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회차별 20명씩 총 40명에게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를 증정한다. 한국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해외주식 최초 신규 고객과 6개월 무거래 고객에게는 미국, 중국, 일본 등 거래량이 많은 4개국에 대해 거래수수료와 환전수수료를 할인해주는 감사 이벤트도 7월 말까지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뱅키스 계좌만 해당).

'한국투자 주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김도현 기자 kd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