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감칠맛 풍부한 흑돼지구이 ‘함덕 그때그집’, 효리네민박맛집으로 알려져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18 10:16

사진=함덕 그때그집 제공
사진=함덕 그때그집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인 제주도는 여타 관광지와 달리 커플이나 가족 단위의 여행객의 비율이 높은 관광지다. 또한, 제주도를 거닐다 보면 홀로 여행을 즐기는 1인 여행객들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여행지로 충전이나 힐링을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곳이다.

제주도는 또한, 해외에 나온 듯한 자연경관과 입맛을 자극하는 먹거리도 넘쳐나 사시사철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관광지다. 각 지역마다 볼거리, 즐길거리, 제주 맛집이 가득해 다양한 테마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 중, 제주 동부지역은 가볼만한 곳이 특히 많은 지역으로 산굼부리, 제주함덕맛집,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에코랜드 등의 색다른 관광지가 사람들을 반긴다.

이러한 제주도를 더욱 알차게 즐기는 방법은 제주도의 특색 있는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것이다. 제철 맞은 싱싱한 해산물과 이를 사용한 다채로운 음식이 많지만, 관광객들이 꼽는 제주 특산 음식은 제주함덕흑돼지다.

사진=함덕 그때그집 제공
사진=함덕 그때그집 제공
제주 함덕의 흑돼지 맛집으로 관광객들에 잘 알려진 ‘함덕 그때그집’은 두툼한 흑돼지고기를 초벌구이 해 손님상에 제공하고 있다. 센 불로 초벌구이해 육즙을 가두고 2차로 손님상에서 고기를 굽기 때문에 보다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함덕해수욕장맛집 그때그집은 제주도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을 세트로 주문할 수 있으며, 추가로 고기를 주문할 경우 200g의 단품메뉴도 준비하고 있다. 2~3명이 먹기 좋은 흑돼지세트를 주문하면 제주도흑돼지김치찌개와 수제소시지, 왕새우가 함께 제공돼 푸짐한 제주도 한 상을 맛볼 수 있어 여행의 마무리로 적합하다.

제주도민맛집 ‘함덕그때그집’ 관계자는 “저희를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제주 향토음식인 제주 흑돼지의 특별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품질 좋은 고기를 직접 선별해 조리하고 있다.”며 찾아오는 모든 손님에게 푸짐한 제주도 한 상차림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때그집은 제주도 전역에 세화 그때그집, 월정리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 중이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