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이혼후재혼, '노블레스 봄'이 말하는 똑똑한 재혼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21 09:00

사진=노블레스 봄 제공
사진=노블레스 봄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이혼후재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라면, 좀 더 똑똑한 재혼을 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의 문을 두드리는 경우가 많다. 노블레스 봄은 결혼 실패 이유 분석과 성공 가능성 측정을 도와주며, 똑똑하게 재혼하는 방법에 대해 밝혔다.

이혼후재혼을 고민하지 않고, 처음부터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서라면, 내가 이 사람에게 콩깍지가 씌였기 때문에 결혼을 결심한 것인지, 아니면 합리적으로 미래를 계획해보았을 때, 여러가지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함께하려 하는 건지 판단을 잘 해야한다.

이혼후재혼이 가장 잘 발생하는 결혼을 노블레스봄은 덜커덩 결혼이라 규정했다. 이는 한 순간의 달콤한 연애감정에 이끌려서, 현실을 보지 않고 얼결에 하게 되는 결혼을 의미한다. 이럴 경우 상대방의 치명적인 단점도 장점으로 보인다는 문제 있어 굉장히 위험하다.

무모함도 남자답다는 것으로 포장되게 되고, 과한 행동 역시 나를 너무 많이 사랑하기 때문으로 포장되기 마련이다. 그러나 그 뒤에 일어날 인사고과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덜커덩 결혼은 그야말로 이혼후재혼으로 가는 지름길일 뿐이다.

이성과의 결혼을 준비할때 미래가치에 대한 고민을 해야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잠깐의 달콤함에 취해 실질적인 가치와 가능성을 착각하게 된다면, 이는 후에 다가 올 갈등을 예상할 수 밖에 없다.

이혼후재혼은 그만큰 더더욱 똑똑한 결혼을 해야한다. 이성의 내면적 가치, 나와 함께 오래도록 할 수 있는가에 대한 진정한 미래가치를 살펴보고 결혼할 것을 충고했다. 여성의 경우에는 본인보다 조건이 약간 좋은 남성과 결혼하는 것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말했다.

재혼에서는 레벨업결혼이나 신데렐라 결혼이 불가능할것처럼 보이지만, 노블레스 봄에서는 실제로 여러차례 성공시킨 사례를 소개했다. 장점과 가능성이 뚜렷한 여성이라면 재혼이라도 레벨업 결혼이 분명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조건이 있거든 우선 상담시 이야기를 해보는 것이 좋다.

노블레스 봄은 신개념 결혼정보회사이다. 10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가진, 국내 스타 커플매니저 분들과 함께하는 회사로, 등장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제공하는 서비스마다 대박 신화를 갱신하고 있으며, 성혼률 역시 국내 최고 수준으로 높아, 많은 사람들의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부모님과 결혼 당사자 모두의 의견을 존중한 교차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까다로운 인증 절차로 검증된 이성을 만나볼 수 있게 해, 허위 프로필로 인한 피해를 방지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노블레스봄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에 위치해 있다.

섬세한 1대1 매칭이 이뤄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상담시간이 다른 회사에 비해서 긴 것은 이상형과 결혼가치관 성향을 파악하기 위해서다. 컴퓨터 프로그램 매칭이 아닌 일일이 사람 손을 거친 매칭을 진행하고 있어, 높은 성혼률을 자랑한다.

자녀의 결혼을 염두해두고 있거나, 현명한 혼사를 이루고 싶은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레스봄 공식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