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다파뤼'는 매년 6월 단 하루, 토요일에 펼쳐지는 축제로 벌써 5회째를 맞이한다.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은 매회 준다페스티벌을 진행하면서 슈즈,핸드백을 1+1로 구성하고 다른 기념 이벤트 때와는 차원이 다른 고급 선글라스로 블랙마틴싯봉 '준다파뤼'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019년 6월 단 한번의 찬스 이름하여 '준다파뤼'가 블랙마틴싯봉 국내 론칭 7주년 기념으로 오는 22일 토요일 블랙마틴싯봉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준다파뤼'는 블랙마틴싯봉의 브랜드 심볼인 마티니가 태어난 6월과,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하여 2019봄/여름 신상품인 핸드백, 슈즈, 여름 샌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이번 '준다파뤼'에서는 이벤트 속 이벤트로 ‘1+1+고급선글라스(111명 한정)’ 구성하여 파격적인 가격대인 11만 1,000원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준다파뤼'의 묘미인 매장별 선착순 111명에 한하여 행운의 신발+가방+고급선글라스 세 가지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준다파뤼'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벤트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준다파뤼를 만날 수 있는 채널들을 확장하여, 오는 22일 토요일 블랙마틴싯봉 공식 자사몰을 비롯해 롯데닷컴, CJ몰, SSG, GS숍 등 국내 대표 쇼핑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블랙마틴싯봉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페스티벌 사전 홍보를 비롯해 재미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되니 SNS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할 나위 없는 찬스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마틴싯봉 '준다파뤼'의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