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화사의 ‘빠질라카노’부터 ‘플랜시리즈’까지... 올리브영에서 에버비키니 빅세일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21 09:00

사진=에버비키니 제공
사진=에버비키니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여름을 앞두고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의 주력상품 5종의 최저가 프로모션이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최대 44% 할인에서 최대 20% 추가 할인을 더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은 콜레로뺄래 레드, 빠질라카노, 플랜씨, 플랜지, 플랜피, 비울래이다.

최근 에버비키니는 연이은 홈쇼핑에서 승승장구하며, 몸매관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당당히 굳혔다. 단순히 ‘살을 빼는’ 것보다는, 고객에 초점을 맞추며, 영양까지 생각한 스마트한 브랜드이다. 많은 연예인들이 직접 이용하기도 하면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빠질라카노’는 화사의 커피 맛 체중관리 음료로 불리우는데, 식사 때마다 정제알약을 챙겨먹기 번거로운 이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찬물에도 잘 녹아, 더운 여름 시원한 한 잔으로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콜레로뺄래 레드’는 배변활동에 좋은 ‘비울래’와 함께 에버비키니 베스트셀러로 뽑히며 몸매를 유지 및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시크릿 전효성이 체중관리에 필수템으로 꼽기도 했다. 체중 조절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는 키토산, 그린커피빈, 보이차로 구성된 ‘플랜 씨’,‘플랜지’,‘플랜 피’는 자신의 식습관과 체형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올리브영 6월 행사를 맞아 기존 최대 44% 할인에서 최대 22% 추가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름다운 몸매 라인 관리를 위한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번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에버비키니의 주력 5종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봤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는 "기온이 점점 상승하면서 많은 분들이 몸매관리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체중조절 상품과 함께 식이요법, 운동을 병행한다면 군살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이어 "해당 상품은 키썸, 조현영, 화사, 시크릿 전효성 등 많은 연예인들이 실제 복용하면서 몸매 관리, 유지를 이어나가고 있는 상품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버비키니 행사상품 5종은 6월 30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