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안채환 키즈 모델 단독 촬영 진행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19 17:20

사진=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가 아역배우 안채환(7세, 남)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안채환 키즈 모델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어린이날 콘셉트의 화보 촬영으로 진행됐으며, 안채환 어린이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단독으로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당황하지 않고 프로다운 모습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해 스태프들부터 현장감독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안채환 어린이는 아역 기사 화보의 경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 여러 오디션 및 대회를 통해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나가고 있다.

이번에 촬영을 진행한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최다 아역 캐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속 배우의 장단점을 철저하게 분석해 일대일 밀착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소속 배우로는 박 로드, 구유정, 장채경, 신윤주가 있다.

특히 자문위원단에 전문 변호사를 초빙해 신뢰, 공정성을 바탕으로 소속 배우들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부조리함이 없도록 투명하게 돕고 있다.

이에 키아나 엔터테인트먼트 관계자는 "안채환 키즈 모델 단독으로 진행된 촬영이라 걱정이 조금 많았다. 그러나, 많은 스태프들 앞에서도 당당하게 자신의 재능을 뽐내는 안채환 어린이를 보며 뿌듯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장에서도 스태프, 촬영감독의 칭찬이 자자했다"며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다"고 덧붙였다.

사진=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밖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키즈모델선발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7월 1일까지 '2019 전국 신인 발굴 연합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디션 참가대상은 4세부터 19세까지이며, 심사분야는 연기, 보컬/랩, 댄스로 중복신청은 불가능하다. 1차 영상 오디션, 2차 본선 오디션, 최종 소속사 개별 오디션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