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22일 준다페스티발, 블랙마틴싯봉 파격 이벤트...주문폭주 눈길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22 14:12

사진=블랙마틴싯봉 제공
사진=블랙마틴싯봉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오늘 블랙마틴싯봉이 파격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있다.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준다페스티발' 을 개최한다.

블랙마틴싯봉이 22일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준다파뤼’는 매년 6월 단 하루 토요일에 펼쳐지는 축제다. 매회 준다페스티벌을 진행하면서 슈즈, 핸드백을 1+1으로 구성하고 다른 기념 이벤트 때와 차원이 다른 고급 선글라스로 ‘준다파뤼’ 종합선물세트를 선보인다.

6월 단 한번의 찬스인 “준다페스티발”이 22일 오전 11시11분 기준 공식 자사몰에서 주문 폭주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온라인에서는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는 등 접속 지연과 함께 신상품에 대한 매진 행렬이 일어나고 있다. 역시 블랙마틴싯봉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에서는 론칭 7주년을 기념하여 엠엘비선글라스를 준다페스티벌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준다페스티벌은 슈즈, 가방을 비롯해 엠엘비선글라스를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이미 행사 전부터 입소문이 나면서 사전주문량이 과해지면서 폭주사태가 일어났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신상품을 정가에 상관없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준다페스티발은 블랙마틴싯봉과 엠엘비아이웨어의 만남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랙마틴싯봉의 트렌디한 가방과 신발을 구매하고 엠엘비 아이웨어의 고급 선글라스까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종합 선물 세트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연이은 주문폭주에 관계자들은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는 가운데, 빠른 속도로 제품이 소진되고 있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는 관계자의 귀띔이다.

이번 행사는 블랙마틴싯봉 공식 자사몰을 비롯해 롯데닷컴, CJ몰, SSG, GS숍 등 국내 대표 쇼핑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