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계자는 "세종시 첫마을 4단지 인근에 위치해 첫마을 단지와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에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세종 한솔점의 입점을 확정 지었다"며, "근처에 독서실과 스터디카페가 입점해있지 않아 학습공간에 대한 수요가 높은 지역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오픈 예정인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세종 한솔점은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모두 반영하여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조성된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 구성과 편안한 의자, 전좌석 콘센트 설치, 쾌적한 무선인터넷 환경 등을 기본으로 하며, 특히 기존 스터디카페와 비교할 때 좌석과 좌석 사이의 간격이 넓어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각 좌석별로 칸막이 높이 및 수납공간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 학습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여기에 무릎담요, 휴대폰 충전 케이블 등 소소한 편의 물품까지 제공되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터디카페는 무인으로 운영되며, 키오스크를 통해 언제든지 결제 및 이용이 가능하다. 결제 안내와 입출입 안내 문자, 만기 안내 등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지원한다. 더불어 세콤과의 업무 협약으로 사각지대 없는 CCTV와 스터디카페 내 비상벨을 누를 시 인근 경찰과 세콤 보안요원이 10분 안에 출동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안전한 스터디카페다.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로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그룹스터디룸, 휴게공간 등 생활소음이 발생하는 공간과 학습공간 사이에 복도를 배치하여 학생들의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하는 공간 구조 등은 모두 디플레이스의 교육사업 노하우에 기반한다.
디플레이스는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 사업을 이어온 디에이멘 그룹이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다. 디플레이스는 그동안 축적한 교육사업 노하우를 통해 직영 시공팀 운영 및 각 지점별 특색에 맞는 인테리어, 운영 시스템으로 완성도 높은 학습 공간을 구현,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고 싶은 곳으로 브랜딩되어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