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곳 중 하나인 ‘괌’ 역시 소위 아이템빨을 세울 수 있는 해외여행지로 손꼽힌다. 비행시간이 4시간으로 크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이국적인 풍경과 온화한 날씨,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물놀이는 물론 아이와 함께하면 더 좋은 안전한 해양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특히, 동물원이 아닌 탁 트인 남태평양 바다에서 야생 돌고래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괌 돌핀크루즈는 아이들은 물론 엄마, 아빠에게도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괌은 태평양 지역 내에서도 다채롭고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하는 곳으로, 멀지 않은 바다에서 야생 돌고래를 직접 만나볼 수 있어 돌핀크루즈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괌에서의 시그니처 액티비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돌핀크루즈를 더욱 안전하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한국인 관광객 전문기업 괌 밸류렌터카가 운영하는 밸류돌핀크루즈는 돌핀투어에 최적화된 50~80인승 크루즈를 통해 넓고 쾌적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인 가이드가 버스탑승부터 돌핀투어까지 함께하기 때문에 언어에 대한 불편함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돌핀크루즈 참가자를 위한 각종 서비스도 풍성하다. 선상낚시를 즐길 수 있는 낚시대 무료 대여를 비롯해 각종 열대어가 가득한 바다에서 스노클링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유아부터 성인용까지 스노클링 장비와 구명조끼를 다양하게 구비, 무료로 대여하며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또한 신선한 참치와 연어회, 비스켓, 맥주, 음료, 과자 등도 역시 무료로 제공된다.
밸류돌핀크루즈 이용 시 6월 예약자 한정으로 제공되는 슈퍼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괌 프리미어 아울렛, 마이크로네시아몰, 투몬샌트프라자, 더프라자, 레스토랑 등 제휴업체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30%까지 여행경비 절약도 가능하다.
이번 여름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괌 한인근무 렌트카인 '밸류렌트카'를 함께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밸류렌트카는 24시간 공항 인수&반납이 가능하고, 투몬 사무실에서도 인수&반납이 가능해서 편리하다.
특히 차량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청결한 편이어서 가족여행에 적합하다. 현지에서 문제발생시 한국사무실에서 업무지원을 하고 있고 픽업&드롭오프, 운전자 1인 추가, 카시트, 부스터, 지도, 돗자리, 아이스박스 등 11가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6월 예약자 한정으로 포켓 와이파이 또는 네비게이션 무료 이벤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밸류렌터카는 괌 사이판 여행객을 위한 괌 사이판 렌터카, 괌 돌핀크루즈, 괌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진행하는 이벤트는 100% 당첨이므로 6월 예약자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