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여름철 건조하고 탄력 잃은 민감성피부,피부트러블 관리 노하우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26 14:40

여름철 건조하고 탄력 잃은 민감성피부,피부트러블 관리 노하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습하고 무더운 여름철이 되면서 피부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과도한 피지분비로 피지관리가 어렵고, 각질이 두껍게 쌓이면서 좁쌀여드름 등 트러블이 잦아지고 또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 붉은피부와 피부 주름도 점점 심해지고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초보습과 함께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스킨토너의 올바른 사용이다. 최근에는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약산성 지복합성 스킨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중 세라마이드를 함유, 피지조절스킨 및 트러블스킨, 홍조미스트 등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지루샵 ‘세라케어 울트라 스킨’ 제품이 여름철 급격한 기후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수분부족형지성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스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세라케어는 중앙일보 선정 히트브랜드 대상 민감성화장품부문 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피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천연성분을 활용해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고 건강한 효과를 보여주는 지루성피부염 화장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세라케어 울트라스킨은 병풀추출물과 무화과 추출물이 피부진정과 피부자극을 완화 시켜주는 약산성스킨 제품이다. 피부에 사용하는 즉시 수분을 충전시켜 피부건조를 케어해주고,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2중 울트라 보습 효과를 보여준다.

특히 안면홍조 증상이 있거나 건조함과 피지과다로 트러블이 생긴 민감성 피부라면 사용 후 속당김 없이 촉촉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깨끗한 수분의 부드러운 텍스처로 사용 후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

세라케어 울트라스킨 구매자들은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어 얼굴이 붉어지고, 수분을 빼앗겨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빠르게 피부 진정 및 수분 보충 효과가 느껴진다”, “물처럼 투명한데 수분감이 풍성해 피부에 깨끗한 수분막을 만들어 주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지루샵에서는 지성피부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 한 ‘세라케어 아쿠아 톤업 선젤’을 출시, 이를 기념해 정품 제품 1+1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판매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세라케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