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중앙동 맛집, '김제한우 안산 본점' 특등급 한우소고기의 맛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6-28 10:00

사진=김제한우 제공
사진=김제한우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입맛을 잃었다면 기력과 체력을 보충 해줄 고기를 먹어 속을 보다 든든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에 친환경 한우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는 한우전문점 김제한우는 안산 고잔동에 위치하며 다양한 종류의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든 기본찬도 제공하고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이다.

무엇보다 메뉴의 모든 재료를 신선한 국내 식자재를 사용해 만들기 때문에 안산은 물론 서울 인근맛집으로 추천하기에 적합하다.

김제한우 메인메뉴로는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심 등 한우의 여러 고급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수모듬’ 과 색감 좋은 살코기 부위를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육회가 있다. 이 곳만의 색깔이 녹아 있는 메인 메뉴임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우가 듬뿍 들어가 진한 국물이 일품인 한우된장찌개,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준비돼 있어 평일 점심시간에도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이 많다.

사진=김제한우 제공
사진=김제한우 제공
한편 차별화된 맛과 안산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김제한우는 현재 테이크아웃 포장시 고기메뉴 2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