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원 관계자는 “매년 그랬듯이 이번 여름방학도 전타임 마감이 예상되기 때문에 김우현 강사의 수강 신청은 서두르는 것을 추천한다”면서 “현재 7월 여름방학 예비등록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김우현 강사의 기초반A/B, 단기속성 기초반, 중급실전RC, 단기속성 실전반 등 전 수업이 마감임박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우현 강사 수업의 인기 비결은 ‘재미’에 있다. 영어에 울렁증이나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일상생활에서 쓰이는 재미있는 표현이나 유머로 녹여내기 때문에 어려운 문법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점수 상승에 효과적이다.
수업 구성 역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토익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에게 권장되는 ‘기초반’과 목표점수를 단기간에 상승할 수 있도록 하는 ‘실전반’으로 나눠 운영된다. 또한 LC와 RC영역 기초를 효과적으로 다질 수 있으며 최근 트렌드의 문제들도 꼼꼼히 파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김우현 강사는 지난 10년 동안 토익 강사로서 쌓아온 인지도로 수 만명의 누적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학생들에게 신뢰도가 높다. 특히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선호하는 대표강사로, 실전반 같은 경우에는 방학 구분 없이 수강 경쟁이 치열하다.
한편, 김우현 강사의 ‘대박토익’ 수강 시 스터디, 정기토익 대비특강 등을 통한 추가 학습이 가능하며 1:1개별 질문 및 상담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여름 방학 시즌에는 약 20개 가량의 스터디 그룹이 운영 될 예정으로 김우현 강사를 포함한 우수한 조교진들이 함께한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