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새롭게 떠오르는 신진 맘앤키즈 잡화브랜드 '메이비키즈'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7-08 11:02

새롭게 떠오르는 신진 맘앤키즈 잡화브랜드 '메이비키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누구나 나만 알고 싶은 독보적인 브랜드 한 두 가지쯤은 있기 마련인데, 최근에는 고가의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좋은 퀄리티와 디자인, 가성비까지 챙긴 스마트한 브랜드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지난 2018년 유아동 브랜드 업계에 혜성같이 등장한 ‘메이비키즈’가 20~40대 아이를 둔 엄마들에 마음을 사로잡아 빠르게 성장하며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가 함께 쓸 수 있는 위트있는 디자인,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색감과 재질을 활용해 여타 브랜드와는 달리 최소 2주~한달 마다 신제품을 출시하는 메이비키즈의 제품들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또한 메이비키즈는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 헤어악세사리 제품의 경우 상품이 질리거나 고장날시 유상 수리비 없이 택배비만 부담하면 새로운 상품으로의 리폼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러한 열풍에 힘입어 메이비키즈는 최근 백화점 및 아울렛은 물론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 했다.

메이비키즈 관계자는 "자사는 현재 여러가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족단위의 소비자가 많은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가족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7월 스타필드 하남점 팝업매장을 필두로 전국의 백화점 및 아울렛 등으로 입점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