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 엣지 넘치는 ‘듀카이프 마스크’ 패션 포착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7-08 18:02

사진=듀카이프 마스크로 한류 스타의 공항 패션을 선보인 라이관린
사진=듀카이프 마스크로 한류 스타의 공항 패션을 선보인 라이관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워너원 출신 멤버 라이관린의 마스크 패션이 포착돼 화제다.

한국과 대만은 물론 아시아권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관린은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2 101’을 통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해 열광적인 인기를 얻었고 이후 같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펜타곤 우석과 함께 그룹 ‘우석 X 관린’으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류 스타답게 공항 입출국 또는 사복 패션에서 마스크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라이관린은 듀카이프 마스크를 자주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라이관린이 착용한 ‘KAVE X DUKAAIF 콜라보’ 듀카이프 마스크 및 볼캡 제품
사진=라이관린이 착용한 ‘KAVE X DUKAAIF 콜라보’ 듀카이프 마스크 및 볼캡 제품
모자 브랜드 듀카이프는 JYJ 멤버 김재중이 일본에서 전개 중인 패션 멀티 채널숍 케이브(KAVE)와의 콜라보레이션 마스크 및 볼캡 제품을 일본과 한국 양국에서 선보여 일본의 한류 팬을 중심으로 많은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라이관린이 속한 큐브엔터테인먼트에는 2AM 출신 조권, 비스트 출신 장현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CLC(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이휘재, 허경환, 유선호 등이 활발히 활동 중에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