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100% 남극산 크릴오일 '슈퍼크릴100', 현대홈쇼핑 데이터 방송 론칭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7-09 09:27

100% 남극산 크릴오일 '슈퍼크릴100', 현대홈쇼핑 데이터 방송 론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인정에프앤비가 100% 남극산 크릴오일을 담은 ‘슈퍼크릴100’을 오는 11일 오전 6시 40분부터 송출되는 현대홈쇼핑 데이터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크릴오일은 새우를 닮은 플랑크톤의 일종인 크릴(Krill)에서 얻은 것으로, 해양 먹이사슬에서 어류와 물개, 펭귄, 범고래보다도 밑인 최하단에 위치한다. 그래서 중금속 등 오염에서 비교적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크릴에는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EPA, DHA, 아미노산, 오메가6, 오메가7, 오메가9, 키틴, 미네랄,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크릴오일은 물과 기름에 잘 섞이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덕분에 세포를 보호하는 막의 주요 성분인 인지질이 원활하게 인체에 흡수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을 가진 크릴오일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인정에프앤비가 선보이는 '슈퍼크릴100'은 크릴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 ‘림프로스트’의 원료와 특허 기술로 탄생해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림프로스트는 남극 해양생물자원 보존위원회의 기준에 따라 환경친화적인 어업을 통한 크릴만 사용했음을 의미하는 ‘CCAMLR’과 해양 서식지 및 자원을 보호하는 FOS의 엄격한 품질 검사 인증을 통과했다는 뜻의 ‘바다의 친구(FOS)’, 국제 EPA·DHA 오메가3 기구의 ‘GOED’ 인증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53% 이상의 인지질이 함유되어 있고,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이 현재 홈쇼핑 론칭 크릴오일 중 최대 함량(1,000mg 당 400mg)으로 들어 있다. PTP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고,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인정에프앤비 관계자는 “슈퍼크릴100은 남극해 깊은 곳에서 찾은 레드 에너지를 담은 남극 크릴오일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크릴오일을 선보이기 위해 특허받은 기술력을 적용했다”며 "11일 현대홈쇼핑 데이터 방송 론칭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