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하모니, Hummingbot 출시 · 한국 진출 가시화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7-16 15:02

하모니, Hummingbot 출시 · 한국 진출 가시화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분산된 결제를 위한 새로운 기본계층 블록체인 하모니는 Hummingbot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쉽을 통해 ONE Makers, ONE 토큰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회원에게 추가보상을 제공한다.

Hummingbot을 사용하여 ONE 마켓 제작 봇을 만들고 실행하는 사용자는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되고 하모니 ONE Makers에 등록하는 모든 사용자는 기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너스 수주량에 따라 보너스 보상이 추가로 제공되며 모든 사용자를 위한 기본 보상은 충전량에서 0.2%이다.

ONE Maker, ONE pro, ONE Ultimate 세 가지의 보너스 리워드가 있다. 순서대로 ONE Makers에 가입하고 Hummingbot을 사용하여 한도 주문 한도 주문완료 한 사용자, 채워진 한도 주문 수량이 한달에 2,000,000원 이상인 순 사용자, 가득 찬 주문량에 근거를 두는 매달 최고 시장 제조자는 하모니에서 제공하는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하모니는 현재 ‘무적 여름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이다. 한국에서의 일정은 17일에는 19:00~21:00까지 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바이낸스 조인트 밋업이 진행되며, 18일에는 18:00~21:00까지 콘텐토스와의 합동 밋업이 봉은사로 슈피겐HQ A동에서 진행된다. 이어 22일 19:00~20:30까지 FABRK 합동 밋업이 테헤란로 오크 프리미어 룸에서 예정되어 있다. 밋업 참가는 하모니 오픈채팅방에서 참여신청을 받는중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