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맛있는 여름 시원한 여름' 다양한 행사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백캉스·몰캉스족’을 겨냥한 ‘맛있는 여름, 시원한 여름’ 행사를 연다고 2일 밝혔다.
이 기간 롯데백화점 인근 계열사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식품·패션 금액 할인권을 문자로 발송한다.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이 결제 시 문자 메시지를 보여주면 식품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패션 상품을 10만원 이상 사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전점에서는 국내산 돼지 벌집 삼겹살을 약 40 저렴한 2280원(100당)에, 국내산 찰옥수수는 7980원(10개), 거봉(2㎏, 1박스)은 1만4900원에 판매한다. 또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한 고객에겐 백화점 내 ‘엔제리너스 커피’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롯데월드몰과 롯데몰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몰케이션(mall+vacation)족’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월드몰은 3일부터 4일까지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바다 키링(열쇠고리)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몰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은 누구나 참여해 완성된 키링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롯데몰 은평은 9층에 위치한 ‘아이러브스포츠’서 수영, 농구, 음악 줄넘기, 인라인 등 여름방학 스포츠 특강을 진행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은 매주 주말 GF(지하 2층) ‘선큰 광장’에서 어린이 놀이터를 운영하며, 롯데몰 수원은 4일 2층 특설무대에서 동화 인형극을 전개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