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견우성, 여름에 어울리는 신곡 ‘Summer Dumber’ 발표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8-06 12:30

견우성, 여름에 어울리는 신곡 ‘Summer Dumber’ 발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가수 견우성이 올 여름을 시원하게 강타할 싱글곡 ‘Summer Dumber’를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곡은 톡톡 튀는 J팝 사운드에 시원하게 지르는 락 스타일을 가미한 곡으로 뜨거운 올 여름을 그 만의 매력을 담아 선보인다.

견우성은 ‘혼자가 아닌 나’를 리메이크하며 가수 배기성과의 음악적 연출력을 보여주는가하면 지난 해 공개한 ‘새날’을 통해 결코 가볍지 않은 묵직한 메시지까지 전달하며 가수로서의 성공적인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신곡 Summer Dumber는 용쏭과 KeenSense(dv)의 곡에 이태건이 가사를 입힌 작품으로 여름에 대한,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고 그를 아껴주는 팬들에 대한 설렘과 고마움을 노래에 담아냈다. 특히 가사 작업에는 견우성의 아이디어를 더해 멀리서 응원하는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낼 수 있도록 했다는 후문이다.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견우성은 더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디제잉에 전념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동남아시아 활동을 준비중으로 앞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하게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메디컬 트레이너 출신으로 이름을 알려왔던 견우성은 데뷔곡 ‘꿈꿈’을 통해 가수로 성공적인 전향을 이룬 인물이다. 전국 대학 보디빌딩 대회 3위라는 경력을 소유하기도 했으며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곡들로 이목을 끌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