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엄선한 프리미엄급 햄으로만 구성된 부대전골인데 오랜 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와 더불어 시중에서 판매하는 햄 중 가장 급이 높은 햄만을 엄선하여 제공되는 부대전골은 식사는 물론 술자리 안주로도 인기가 높다.
한우 불고기와 다양한 야채가 들어간 전골 냄비에 물이 끓음과 동시에 투하하는 대형 산낙지는 먹는 맛은 물론 보는 맛까지 특별한 느낌을 준다. 통통하고 살이 오른 낙지를 통째로 넣어 식감이 살아있음은 물론 체력 증진 등 건강한 보양식으로 추천할만한 요소가 가득하다.
또한 복덕집의 메인 메뉴라 할 수 있는 불낙전골은 다양한 보양식을 곁들일 수 있는 별미 중 별미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전복과 같은 고급 해산물을 저렴한 비용에 추가하여 즐길 수 있는 점도 큰 메리트이다.

안산에 위치한 맛집으로 복과 덕이 넘쳐나는 집' 이라는 뜻을 가진 ‘복덕집’은 이름에 걸 맞는 푸짐하고 맛있는 다양한 전골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모든 재료를 프리미엄급의 신선하고 건강한 식자재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산은 물론 경기도권 안양, 수원, 시흥에서도 찾는 회식장소로도 알려져 있어 많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복덕집은 일반 부대전골부터 한우 차돌부대찌개까지 다양한 종류의 부대전골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수준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복덕집은 2층 규모의 넓은 매장으로 30~40명 이상의 단체를 위한 단독 공간 마련도 가능해 안산시청이나 인근 중앙동, 초지동에 위치한 회사들의 회식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