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신선한 제철 해산물 선보이는 여수 맛집 진남횟집, 늦은 휴가철 방문해야 할 곳으로 주목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8-24 16:00

신선한 제철 해산물 선보이는 여수 맛집 진남횟집, 늦은 휴가철 방문해야 할 곳으로 주목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전라남도 여수는 아름다운 경치와 다양한 볼거리, 맛집이 즐비해 선선해진 날씨로 인해 여행하기도 편해진 최근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행지다. 해수욕과 버스킹, 해상케이블카, 레일바이크, 유람선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오동도, 향일암, 진남관,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이순신대교 등 ‘여수 10경’까지 경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제철 해산물로 힐링 여행을 완성할 수 있는데, 이 중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수 맛집으로 인기가 높은 돌산 ‘진남횟집’이 주목받고 있다.

여수 횟집 진남횟집의 대표메뉴 모듬회 정식은 싱싱한 회와 더불어 멍게, 해삼, 낙지탕탕이, 낙지호롱, 간장새우, 키조개그라탕, 간장게장, 문어초밥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현지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신선한 제철 해산물 선보이는 여수 맛집 진남횟집, 늦은 휴가철 방문해야 할 곳으로 주목
또한 여수횟집 진남횟집의 하모샤브샤브는 갯장어의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을 온전하게 느낄 수 있다. 진남횟집에서는 노하우로 하모뼈를 넣고 좋은 한약재까지 담긴 진한 육수에 갯장어를 담가먹는 방법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갯장어에는 EPA, DHA 성분 함량이 높아 혈전 예방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이 많아 체력 회복에 도움을 주고 여성들의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여름에 제격인 회, 멍게, 해삼, 전복, 소라, 새우, 문어 등 20여 가지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들어간 ‘스페셜 모듬물회’를 제공해 사람들의 입맛을 되찾아 준다. 다양한 식성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활어물회, 멍게물회, 해삼물회, 해물물회, 문어숙회, 전복물회 등을 제공해 남녀노소 식성에 맞는 메뉴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다.

현재 진남횟집에서는 ‘모듬회정식’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랍스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SNS에 진남횟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수시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된 진남횟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