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아시아나항공, 취향 따라 떠나는 여행 '취향지 캠페인'실시

입력 2019-08-26 09:56

캠페인 대상 8개 노선, 최저가 대비 최대 26% 할인 항공권 판매

아시아나항공, 취향 따라 떠나는 여행  '취향지 캠페인'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26일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취향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는 9월30일까지 매일 1개의 '취향' 여행을 소개한다.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순하고 청량한 '충칭맥주' ▲ 강한 몰트와 진한 풍미의 '싱가포르맥주' ▲구수한 보리맛과 짜릿한 탄산의 '하얼빈맥주' 등 맥주 취향 여행지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취향별 여행지를 캠페인이 종료되는 9월 30일까지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취향에 맞춰 ▲ 방콕 ▲ 싱가포르 ▲ 하노이 ▲ 홍콩 ▲ 구이린 ▲ 충칭 ▲하얼빈 ▲ 청두 등 8개 도시를 '취향지'로 선정해 최저가 대비 최대 26%까지 할인해 항공권을 판매하며 할인 운임이 적용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이달 말까지는 아시아나항공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고 8개 도시에서 자신의 여행 취향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직접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취향지 #아시아나취향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거나, 기존에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 중 여행 취향이 잘 나타난 사진들에 해당 해시태그들을 추가하면 이벤트에 자동참여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 이코노미클래스 왕복항공권 (단, ‘취향지’ 8개 노선 중 1개 노선) ▲아시아나브릭 ▲아이스커피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