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스타트업과 대기업이 한자리에”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 개최

입력 2019-08-26 11:01

스타트업과 대기업과 중견기업, VC 아우르는 교류 및 협업 마중물 될 것

9월 25일 열리는 2019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를 기획하는 20여개 스타트업 대표자들이 모였다.
9월 25일 열리는 2019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를 기획하는 20여개 스타트업 대표자들이 모였다.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커뮤니티 스타트업액티비티그룹(이하 SAG)과 스타트업 마케팅·홍보 커뮤니티 다다익선이 26일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이짝워뗘?'를 9월 25일 저녁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개최하며 참가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터스(https://event-us.kr/sag/event/9591)를 통해 이뤄진다.

26일 SAG와 다다익선에 따르면 스타트업 네트워킹 행사 '이짝워뗘?'를 통해 스타트업 대표자와 홍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활동하는 업계인이 집결한다. 더불어 스타트업과의 협업에 관심이 높은 대기업 및 중견기업, VC(벤처캐피털) 관계자에게도 참여 기회를 연다. 이번 행사는 30초 스피치, 스피드 비즈니스 카드 미팅 등 참가자 네트워킹에 도움이 될 다양한 부대 행사가 준비된다.

레드타이, 여기어때, 글림미디어그룹, 바로고, 벤디츠, 중고나라 등 창업자 및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대외협력 등 250여 명의 스타트업 관계자가 모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행사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대기업과 중견기업, VC를 아우르는 활발한 정보 교류 및 협업이 이뤄지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