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NHN고도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 타이틀로 SNS마켓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입력 2019-08-26 19:02

NHN고도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 타이틀로 SNS마켓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NHN 커머스 자회사 엔에이치엔고도가 26일 1인 마켓 대표 브랜드 '샵바이'를 통해 1인 마켓 시장 육성에 나선다고 밝히고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잠재력 높은 1인 마켓을 발굴하여 큰 규모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 지원한다.

NHN고도는 9월 6일까지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1인 마켓 대상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주요 고객인 1인 마켓 시장을 육성해 상생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스타일난다는 최근 로레알에 6000억원에 매각된 온라인 쇼핑몰이다.

NHN고도는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선정된 마켓에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 ▲쇼핑몰 구축 및 디자인 지원, ▲성장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지원, ▲쇼핑몰 브랜딩 및 홍보 콘텐츠 제작과 언론홍보를 통한 브랜드 확산 지원, ▲최저 1.6%의 업계 최저 PG수수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마감 후 일주일간 심사를 거쳐 9월 11일 최종 선정된 5개 마켓이 공개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