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31일~9월1일 섬유센터서 개최

이제라도 마음을 다잡고 결혼준비에 집중할 생각이라면 오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삼성역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되는 ‘제272회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서울웨딩페어에서는 1년 중 최대 성수기라 할 수 있는 가을시즌을 앞두고 사상최대 웨딩전품목 가을맞이 슈퍼세일이 진행될 예정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준비를 원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웨딩앤이 주최하는 서울웨딩페어는 다양한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알찬 구성과 차별화된 현장 혜택 등으로 직접 박람회를 찾은 참관객들의 적극 추천하는 이벤트로도 잘 알려져 있다. 결혼 선배들의 좋은 후기로 검증된 행사인 만큼 어디서부터 결혼준비를 시작해야 할지, 어떻게 해야 최저가로 내가 원하는 웨딩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지 고민이 많은 예비 신랑신부에게 추천할 만 하다.
올해 개최되는 박람회 중 가장 알찬 구성으로 진행되는 ‘제272회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서는 매일 박람회 현장에서 웨딩상품을 계약하는 커플 10쌍에게 선착순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계약마다 적립금이 지급되며, 포인트는 원하는 경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예물, 한복, 예복, 에스테틱 등 다양한 혼수상담 이벤트도 마련된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수상기업인 웨딩앤이 주최하는 웨딩박람회로, 전문 웨딩플래너들이 무료로 결혼준비를 도와주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서울웨딩페어의 매력 중 하나다. 웨딩앤의 웨딩플래너는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부분을 고객과 함께해 예비부부의 고민이나 에로사항을 해결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는 사전 무료초대장 신청을 통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