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산업

아모레퍼시픽 감각과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 론칭

입력 2019-08-30 16:20

엣지있는 데일리룩 연출하는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감각과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 론칭
[비욘드포스트 서미현기자] 아모레퍼시픽은 30일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언커버드(Uncovered)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며 입술, 눈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블랭크 립틴트는 구름에 쌓인 듯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속 건조 걱정없는 촉감을 오래 유지한다.

또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스러운 무드의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돼 있다.

블랭크 립틴트 9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이날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협업한 스페셜 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함께 선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