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안산 고잔동 맛집 '김제한우', 추석 정상영업에 명절선물세트 판매도 인기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9-04 15:15

사진=김제한우
사진=김제한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9월이 찾아오면서 선선한 가을을 맞이하고 있는데 9월에는 추석이 있는 만큼 명절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에 안산맛집 김제한우의 소고기는 친환경 한우답게 보리 알곡이 여물기 전에 줄기와 함께 베어 발효시킨 유기농 총체보리를 먹여 키워 지방 빛깔이 희고, 올레인산과 불포화 지방산 함량이 높아 육질이 부드럽고 육즙이 고소하며 식감이 뛰어나고 풍미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곳의 주력 메뉴인 ‘특수 모듬’은 한우 꽃등심,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 특수 부위를 한 접시에 모아 제공되며, 이외에도 한우 된장찌개, 소고기와 함께 먹으며 감칠맛을 자극하는 함흥냉면, 한 끼 식사로 좋은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우 살코기만을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한우육회’도 김제한우만의 특별메뉴이다

사진=김제한우
사진=김제한우
한편 고잔동맛집 김제한우는 넓은 내부와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 안산 한우전문점으로 회사원 회식장소, 모임장소로서 다양한 고객층의 고객이 찾고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놀이방과 오락기구까지 갖추고 있어 맛과 환경 여러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제한우는 추석에도 정상영업과 함께 명절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