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위대한 쇼` 저녁식사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입력 2019-09-05 05:42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임주환은 이선빈 부모가 운영하는 치킨집을 방문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치며 그를 깜짝 놀래키는가 하면, 이선빈과 오붓하게 저녁식사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보기만해도 심쿵을 유발하는 송승헌의 자체발광 미모와 설렘 가득한 송승헌-이선빈의 캠퍼스 첫 만남이 담길 ‘위대한 쇼’ 3회를 향한 기대가 높아진다.


무엇보다 송승헌이 생면부지 사남매의 아빠 되기를 선포한 가운데 송승헌-이선빈이 사남매와의 좌충우돌한 만남 속에서 앞으로 어떤 관계를 형성해나갈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은 사남매와 함께 마트 나들이에 나선 모습. 하지만 웃음 가득했던 놀이동산 과 달리 송승헌의 얼굴이 한껏 굳어져 있어 이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가 시작된 첫 날부터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2일 방송된3회부터 서로에 대해 신경쓰기 시작한 송승헌-이선빈-임주환의 모습이 그려진다”며 “특히 임주환이 이선빈에게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인 가운데 세 사람의 관계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밝혀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