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추석명절 부모님 추석선물로 건강간식 '학화호도과자'가 제격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9-05 09:21

추석명절 부모님 추석선물로 건강간식 '학화호도과자'가 제격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민족 대명절 한가위가 성큼 다가왔다. 다가오는 추석 부모님 선물, 할아버지, 할머니 추석 선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가 눈길을 끈다.

하루 한줌의 견과류 섭취는 심장병 유병률을 30% 줄인다는 중국 화중과기대학교와 미국 하버드 공중보건대학 공동 연구팀의 연구 결과나 미국 시사 주간지 ‘TIME’이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에 포함될 정도로 이제는 필수 식습관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많은 견과류 중에서도 특히 호두는 노화 방지 성분이 풍부해 어른들과 노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예로부터 호도는 노화를 예방하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호두에는 불포화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데, 호두의 리놀렌산은 뇌의 기능을 도와주고 기억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뇌의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호두는 단백질과 비타민 B1/2가 함유돼 소화기를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는 등 약용으로 쓰이기에도 적절하며, 풍부한 지방산과 비타민 E가 들어있어 항산화 및 피부 노화 방지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호두과자 선물세트는 하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럽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간식이어서 선물로 제격이다.

천안명물 원조 호두과자 업체인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부모님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가격 부담이 없고, 호불호가 없는 선물을 원하는 경우, 학화호도과자 선물세트를 명절 선물로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85년 전통의 업체로 특히 천안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도 견학할 수가 있어서 추석 연휴때 아이들과 방문한다면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과 원성동 직영점, 명동 직영점, 강남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결혼식이나 돌잔치 등의 답례품으로도 인기가 좋은 학화호도과자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택배 주문 시 하루 만에 받아볼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