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환절기 피부 문제, 미스트로 수분 충전과 에센셜 동시에 해결

한경아 기자

입력 2019-09-09 11:12

발롱블랑 리얼시카 미스트, 친환경 성분 담은 미스트로 눈길

환절기 피부 문제, 미스트로 수분 충전과 에센셜 동시에 해결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환절기는 피부나 신체 리듬도 흐트러지기 쉬워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따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관리하면 좋겠지만, 시간과 비용이 부담스럽다.

이에 최근 코스메틱 브랜드 발롱블랑이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 감각적인 패킹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미스트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발롱블랑에서 출시한 ‘리얼시카 미스트’는 ‘그린1등급 원료’를 사용하고, ‘NO파라벤’, ‘NO합성색소’라는 3가지 키워드를 담아 높은 친환경성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여기에 치열한 싸움에서 발생된 상처를 호랑이가 스스로 치료한 자연성분으로 알려진 ‘병풀’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재생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리얼시카 미스트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쇠비름추출물’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 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감초뿌리추출물’은 피부를 맑게 가꾸는데에 도움을 주며 피부자극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발롱블랑 관계자는 “발롱블랑의 ‘리얼시카 미스트’는 피부가 예민할 때, 촉촉한 피부관리를 원할 때,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졌을 때,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필요할 때, 수시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을 때 사용을 권장하며 수시로 뿌리는 만큼 성분에도 신경을 썼다”고 말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수분과 에센셜 조합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 2중 효과가 있으며, 고운 입자 안개분사로 사용 시 거부감을 줄여주고 뿌리는 순간 피부에 가볍게 안착하여, 메이크업 픽스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수시로 피부 수분을 보충하여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 할 수 있다.

발롱블랑 리얼시카 미스트는 온라인 공식몰인 ‘뷰티드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