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조민아·남지원 키즈모델선발대회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아역배우들의 해피 할로윈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1-11 09:08

사진=조민아, 남지원
사진=조민아, 남지원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키즈모델, 아역배우 전문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조민아·남지원의 귀여운 할로윈 복장이 담긴 아역 기사 화보가 공개되었다.

조민아는 2013년생으로 촬영 당일 입은 마법사복장이 잘 어울려 촬영장 주변에서 인기를 끌었다. 조민아는 노래가 특기이고 항상 밝게 웃는 모습을 보여 촬영장의 분위기를 환하게 해준다는 촬영스탭의 전언이 있을 만큼 미소가 매력적인 아역배우이다.

2009년생인 남지원도 tvN 드라마 '천리마마트', '유령을 잡아라'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경력의 소유자로 댄스, 피아노,미술 등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아역배우이다. 촬영 당시 입은 할로윈 복장이 남지원과 잘 어울려 귀여움을 배가시켰다.

조민아·남지원의 촬영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카메라 앞에서 각양각색 밝고 건강한 매력을 드러내며 어린이 화보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며 “아역배우들의 활력 넘치는 모습에 현장 분위기도 활력 있고 즐겁게 진행했다”고 밝혔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남대정, 박로드, 구유정, 장채경, 신윤주 전속배우가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키아나의 아이티비 프로그램 제작/편성에 대해 인트로 인터뷰 영상을 촬영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뉴미디어 MCN 사업에도 진출해 강력한 미디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사업분야로도 사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크리에이터를 매니지먼트하며, 콘텐츠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MCN PLAYTOWN에 투자하여 활발한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사진=ATONINE 키즈화장품 모델선발대회
사진=ATONINE 키즈화장품 모델선발대회


또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10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ATONINE 키즈화장품 모델선발대회를 신청접수한다. 4세부터 13세까지 신청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12월 4일 오후 5시에 키아나 홈페이지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시상식은 12월 6일 오후 3시에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된다.

대상은 키아나 1년 소속계약,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과 백화점상품권 20만원이 주어지며, 금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 백화점상품권 10만원과 프로필 촬영권이, 은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 백화점상품권 5만원, 특별상은 아토나인 전제품(20만원상당)을 받게 되며, 수상자들 모두에게 상장이 주어진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