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정책·지자체

한국일본계제약기업협의회(KJPA) ‘김장 나눔 봉사’ 실시

입력 2019-11-28 10:04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한국일본계제약기업협의회(KJPA)   ‘김장 나눔 봉사’ 실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한국일본계제약기업협의회(이하KJPA) 지난 23 서울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2018년에 이어 KJPA 두번째 사회공헌활동이었던 행사에는 6 회장인 요시이 나리히코 미쓰비시다나베파마코리아 대표이사와 사의 회원, 그리고 회원 가족들을 포함한 40 명이 참여해 나눔의 기쁨을 함께했다.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과 가족들에게는 한국의 전통문화인김장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도 했다. 2,600kg김치는 은평구의 홀몸 어르신 취약계층 2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KJPA 한국에 진출한 일본계 제약 기업 등을 중심으로 의료관련 기업의 모임으로, 한국인의 건강증진과 의료의 질을 높이는 기여하고자 2010 4 발족되었다. 협의회는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바이오의약품, 의료기기 의약품 유통,CRO 회원사 다양한 정보공유와 함께 국내 유관 단체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국내 제약관련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현재 9개의 정회원사와 13개의 준회원사, 22개의 회원사* 활동 중이다

요시이 회장은 “2020년에도 KJPA세미나를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 세미나와 사회공헌활동을 격년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한국인의 질병치료와 삶의 개선에 보다 기여할 있는 새로운 신약 신기술의 도입과 함께 한일간의 협력 증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노력하겠다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