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김하랑·김연서 키즈모델선발대회 전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 아역배우들의 드레스 화보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2-06 09:00

사진=김하랑, 김연서
사진=김하랑, 김연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아역배우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김하랑, 김연서의 귀여운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담긴 아역 기사 화보가 공개되었다.

김하랑은 2012년생으로 촬영 당일 입은 분홍색 드레스가 잘 어울려 촬영장 주변에서 인기를 끌었다.

"김하랑은 항상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에게 인기다"라는 관계자의 멘트가 있을 만큼 건강한 에너지를 가진 아역배우이다.

김연서(2014년생)도 밝은 미소로 촬영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김연서는 댄스가 특기이며 분홍드레스에 머리를 말아올려 깨끗한 이미지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을 함께한 현장 스태프는 “김하랑, 김연서는 아역배우답지 않은 자연스럽고 싱그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여 촬영이 언제 끝난지도 모르게 촬영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교육부가 운영하는 진로체험 꿈길 인증기관이다. 일반 및 특수학교 학생들이 진로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소속배우들이 받고 있는 수업을 위주로 유연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전문 고문변호사가 있어 소속 아역배우들이 활동함에 불이익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문위원단 고문변호사를 초빙하여 신뢰성과 공정성을 바탕으로 소속배우들이 활동함에 부조리함이 없도록 도우며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전속배우로는 남대정, 박로드, 구유정, 장채경, 신윤주가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사진=일산 댄스 스튜디오
사진=일산 댄스 스튜디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 최초로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댄스스튜디오를 오픈하였다. 위치는 일산 롯데백화점 10층이며 K-POP 열풍에 맞춰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스튜디오 내부는 댄스스튜디오에 맞게 넓은 댄스용 강의실과 카페테리아, 방송카메라로 테스트 가능한 카메라테스트실이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cmy@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