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과 매일경제신문사의 공동후원으로 올해 2회를 맞이한 이번 시상식은 한국강소기업협회와 협력관계에 있는 언론사 및 전문가집단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혁신상품/상생협력/해외수출 등 3개 부문에 총 25개 기업을 선정하여 대상을 수상했다.
이 가운데 ‘상생협력 부문’은 회원사 또는 외부 대기업 간 협력 실적이 최소 5건 이상인 기업이 선정됐으며,모이다커뮤니케이션은 중소기업 회원사와의 상생협력 및 대기업과의 협업 성과 실적을 인정받아 상생협력 온라인마케팅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모이다커뮤니케이션은 상품 기획단계부터 필요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최신 트렌드에 맞는 데이터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국내 브랜드의 해외진출 지원사업을 시작했으며, 향후 중소기업들이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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