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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Ulike, 서울에서 신제품 발표회 개최

입력 2019-12-27 15:02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Ulike, 서울에서 신제품 발표회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로 유명한 브랜드 Ulike는 지난 24일 알리바바와 함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신제품을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동안 Ulike는 신제품 출시마다 많은 주목을 받아왔고,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사파이어 AIR 제모기는 내외부의 혁신적인 특징들로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70만명 사용자의 제모 문제 해결을 도와준 전문 브랜드인 Ulike는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통해 ‘홈 뷰티시대’를 지속적으로 이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Ulike는 신제품 사파이어 AIR 제모 기기를 선보였다.

사파이어 AIR 제모 기기는 LCD 화면을 사용해 조작이 간단하다. 사파이어 AIR 제모 기기의 레이저 깜빡임 속도는 0.9S/1회이며, 10분이면 전신 제모가 가능하다.

5년 동안 4세대 혁신을 거친 Ulike는 의료 미용 쿨링 제모 기술의 보급화와 소형화를 실현함으로써 사파이어 AIR 제모 기기를 선보일 수 있었다. 정교한 외형과 최첨단 기술을 갖췄고 뷰티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집에서도 편하게 통증없이 의료 미용 쿨링 제모가 가능하다. Ulike는 기존의 오목한 부분에 열 레이저를 쏘이는 기기는 점차 사라지게 될 것이고 사파이어 제모기는 미래 추세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Ulike는 2014년 Tmall에 입점 이후 유명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연 매출의 지속적인 성장이 주목할 부분이다.

Ulike는 해마다 흑자를 달성했고 판매액은 연평균 두 배씩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4년 연속 Tmall 내, 중국 홈 제모 기기 판매 부문 1위를 차지했고 Tmall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유일한 제모 기기 브랜드이기도 하다.

알리바바와 티몰 글로벌은 Ulike 브랜드의 잠재력을 인정해 전력 협력 행사를 개최했고 Ulike는 ‘국민브랜드 인증서’를 받았다. 향후 Ulike는 Tmall 글로벌과 더 많은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Tmall 글로벌을 통해 수입 제품을 좋아하는 고급 수요층을 만족시키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시의 젊은 소비자를 만족시킴으로써 각 계층의 소비자에게 우수한 수입 뷰티 디바이스와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한편 중국 국내 경제 성장하고 소비자가 의료 미용 문제를 중시하면서 뷰티 디바이스 업계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2020년에는 중국 국내 수요가 6억대를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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