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선도 지위 공고화...“더욱 만족스러운 소비자 경험을 위한 투자 지속할 것”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가 후원하는 본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기업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 등 총 3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각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한다.
2019년 한 해 동안 호텔스닷컴은 7월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벨퍼그랜드룸 론칭을 론칭하고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컨셉의 호텔룸을 전 세계에서 소개하며 숙박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했다. 또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이와 더불어 국내 주말 가족 여행 계획 설문 및 호텔가격지수(The Hotels Price Index) 등과 같이 여행 산업에 기여하는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담긴 데이터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업계 선도자로서의 면모도 굳건히 다졌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