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금융·증권

호텔스닷컴, 4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입력 2020-01-30 16:18

업계 선도 지위 공고화...“더욱 만족스러운 소비자 경험을 위한 투자 지속할 것”

호텔스닷컴, 4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30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호텔예약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가 주최·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JTBC 후원하는 상은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산업경제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기업 비전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 3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산업 전반에 걸쳐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사랑과 가치를 인정받는 기업의 상품이나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한다.

2019 동안 호텔스닷컴은 7월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 호텔 벨퍼그랜드룸 론칭을 론칭하고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컨셉의 호텔룸을 세계에서 소개하며 숙박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했다. 또한, 인플루언서 캠페인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왔다. 이와 더불어 국내 주말 가족 여행 계획 설문 호텔가격지수(The Hotels Price Index) 등과 같이 여행 산업에 기여하는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담긴 데이터들을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업계 선도자로서의 면모도 굳건히 다졌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