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스트릿패션 브랜드 스티그마, 영화 ‘트롤:월드투어’ 콜라보레이션 출시

입력 2020-04-17 17:09

스트그마 트롤 콜라보 제품 이미지.
스트그마 트롤 콜라보 제품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김진환 기자]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오는 29일 개봉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월드 투어’와 협업한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협업한 영화 ‘트롤:월드 투어’는 북유럽 신화의 상상 속 생명체 트롤이 각양각색의 모습으로 등장하며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다.

스티그마는 트롤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트레이드 마크인 컬러풀한 이미지를 모티브로 타이다이 패턴을 적용한 티셔츠와 모자를 선보였다.

스티그마는 2020 봄 시즌 룩북에서도 화려한 패턴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소재를 중심으로, 자체 개발한 타이다이 트로피칼 카모플라쥬, 하와이언 스타일 드로잉, 그래피티 패턴 등의 다양한 패턴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스티그마의 ‘트롤:월드 투어’ 컬라보레이션 제품은 두산타워, 명동 롯데 영플라자 등 스티그마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티그마 공식홈페이지 및 무신사, 더블유컨셉 등 다양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선보이며, 한정 수량 판매한다.

gbat0530@gmail.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